본문 바로가기
대릴의 인천라이프

인천맛집 연수동맛집 민속보쌈 보쌈먹는날

by 거제매생이 2020. 10. 22.
728x90

퇴근 후 친구와 뭐 먹을지 고민하던 중 연수동 맛집을 하나 찾았습니다. ㅎㅎㅋㅋ

 

국밥에 소주한잔할까 횟집가서 한잔할까 고민하다가 연수동 맛집 많은 길목에서

 

민속보쌈 집 하나 발굴 ㅋㅋ

 

소 짜리 하나 시키면 둘이 소주 3병까지는 커버가 가능한 양이구여

고기는 부들부들하며, 무생채 맛이 장난 없네요 ㅋㅋ

무생채는 집에 가져가고 싶은 맛이고

배추쌈이 맛있습니다. 

배추쌈을 제가 잘 먹지 않는 편인데 고기맛하고 되게 잘어울립니다. 

가게 단점은 뭐냐면 ㅋㅋㅋㅋㅋㅋ 테이블간 간격이 좁아서 시끄럽고, 벽에 소리가 흡수가 안되어 시끄럽다는...ㅠ

다만 음식 되게 빨리 나옵니다. ㅋㅋ

고기, 무생채, 마늘, 새우젓을 배추에 싸서 냠냠 기대했던것과 달리 맛있습니다.

 

인천라이프 끝 ㅋㅋㅋ

728x90